나의 글

0418 색다른뉴스

예암 노마드 2020. 4. 18. 04:42

--나830--

세의창 지구촌의 색다른 뉴스들◈2020.04.18



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첫날에 한국 서울의 한 투표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유권자들이 투표를 하고 있다.

한국 서울의 한 투표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유권자들이 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를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로 종교집회가 금지된 독일의 뒤셀도르프에서 기독교 신자들이 성금요일을 맞아 자동차 극장에서 열린 예배에 참석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종교집회가 금지된
독일의 뒤셀도르프에서 기독교 신자들이 성금요일을 맞아
자동차 극장에서 열린 예배에 참석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봉쇄령을 내린 프랑스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기자들이 성금요일을 맞아 열리는 의식을 중계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봉쇄령을 내린 가운데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기자들이
성금요일을 맞아 열리는 의식을 중계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편의점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방지를 위해 손님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편의점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방지를 위해
손님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웨스트자바주 반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배급되는 음식을 받기 위해 아이들이 줄 서 있다.

인도네시아 웨스트자바주 반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배급되는 음식을 받기 위해 아이들이 줄 서 있다.

 


케냐 나이로비의 빈민가에서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대응 일환으로 배급되는 무료 음식을 먼저 받기 위해 서로를 밀치고 있다.

케냐 나이로비의 빈민가에서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대응 일환으로 배급되는 무료 음식을 먼저 받기 위해 서로를 밀치고 있다.

 

중국 우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치료를 위해 사투를 벌인 의료 관계자가 봉쇄령이 풀린 후 보저우에 도착해 딸과 상봉하고 있다.

중국 우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치료를 위해
사투를 벌인 의료 관계자가 봉쇄령이 풀린 후 보저우에 도착해 딸과 상봉하고 있다.

영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동제한령을 내린 가운데 런던 세인트토마스 병원 앞에서 경찰이 복음을 전하고 있는 남성에게 말을 걸고 있다.

영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동제한령을 내린 가운데 런던 세인트토마스 병원 앞에서 경찰이
복음을 전하고 있는 남성에게 말을 걸고 있다.

인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린 봉쇄령에도 불구하고 확진자가 급증하는 가운데 아메다바드에서 남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테스트를 받고 있다.

인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린
봉쇄령에도 불구하고 확진자가 급증하는 가운데 아메다바드에서 남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테스트를 받고 있다.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한 채 출근하고 있다.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봉쇄령이 풀린 중국 우한의 톈허국제공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사투를 벌인 의료 관계자들이 서로를 부둥켜 안고 있다.

봉쇄령이 풀린 중국 우한의 톈허국제공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사투를 벌인 의료 관계자들이 서로를 부둥켜 안고 있다.

영국 런던  고층 건물 '샤르드' 너머로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질 때 발생하는 '슈퍼문'이 떠 있다.
 

영국 런던 고층 건물 '샤르드' 너머로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질 때 발생하는 '슈퍼문'이 떠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노스웨스트 주 선시티의 수용소에서 교도관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 작업하고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노스웨스트 주 선시티의 수용소에서
교도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 작업하고 있다.

프랑스 플로뫼르(Plomeur)의 들판에 알록달록 꽃들이 피어있다.

프랑스 플로뫼르(Plomeur)의 들판에 알록달록한 꽃들이 피어있다

그리스 아테네의 베이커리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직원이 부활절을 맞아 만든 만든 토끼 모양의 초콜렛을 다듬고 있다.

그리스 아테네의 베이커리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직원이

부활절을 앞두고 만든 토끼 모양의 초콜렛을 다듬고 있다.

Children queue with their jerrycans to fill them with free water distributed by the Kenyan government at Kibera slum in Nairobi…


케냐 나이로비의 빈민가에서 어린 아이들이 물을 배급받기 위해 줄 서 있다.

인도네시아 아체의 병원에서 일회용우비와 마스크를 착용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아체의 병원에서 일회용 우비와 마스크를 착용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시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개인보호장비로 무장한 채 개를 산책시키고 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시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개인보호장비로 무장한 채 개를 산책시키고 있다.


체코 프라하의 제너럴대학병원에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고 있다.

체코 프라하의 제너럴대학병원에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를 치료하고 있다.

 

국가 봉쇄령이 내려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 관계자들이 건물에 들어서고 있다.

 

국가 봉쇄령이 내려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 관계자들이 건물에 들어서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거리에서 노숙자가 비를 받으며 휠체어에 앉아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거리에서

 

노숙자가 비를 받으며 휠체어에 앉아 있다.


벨기에 남부 샤를루아 인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를 위한 영안실이 마련된 가운데 시신이 든 관 위로 생물학적위험표시판이 올려져 있다.

벨기에 남부 샤를루아 인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를 위한

 

 영안실이 마련된 가운데 시신이 든 관 위로 생물학적위험표시판이 올려져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한산해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수족관에 고양이들이 앉아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한산해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수족관에 고양이들이 앉아 있다.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 옆으로 비둘기들이 모여 있다.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 옆으로 비둘기들이 모여 있다.


중국 우한에서 76일 만에 봉쇄 조처가 해제된 가운데 우한의 한 연못에 연근이 떠 있다.

중국 우한에서 76일 만에 봉쇄 조처가 해제된 가운데 우한의 한 연못에 연근이 떠 있다.

독일 뮌헨에서 자전거를 탄 시민들이 일출을 기다리고 있다.

독일 뮌헨에서 자전거를 탄 시민들이 일출을 기다리고 있다.

인도네시아 보고르에서 이발소 사장이 보호장비를 착용한 채 손님의 머리카락을 손질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보고르에서 이발소 사장이 보호장비를 착용한 채 손님의 머리카락을 손질하고 있다.


알바니아 수도 티라나에서 시민들이 시장에 출입하기 전 소독 과정을 거치고 있다.

알바니아 수도 티라나에서 시민들이 시장에 출입하기 전 소독 과정을 거치고 있다.

 


파키스탄 쿠에타에서 경찰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한 보호장비 요구와 열악한 의료 시설을 항의하는 의사들을 체포하고 있다.

파키스탄 쿠에타에서 경찰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부족한 보호장비와 열악한 의료 시설을 항의하는 의사들을 체포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고층 빌딩들이 화려한 조명을 빛추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고층 빌딩들이 화려한 조명을 빛추고 있다.

 

이탈리아 피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치료를 위해 응급실에서 치열한 사투를 벌이다 집에 도착한 의사가 지친 모습으로 앉아 있다.

 

이탈리아 피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응급실에서

 

치열한 사투를 벌이다 집에 돌아온 의사가 지친 모습으로 앉아 있다.


코트디부아르 아비장의 한 마을에서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치료를 위해 임시로 세운 병원에 항의 하며 불을 지르고 있다.

코트디부아르 아비장의 한 마을에서 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치료를 위해

 

임시로 세운 병원에 항의 하며 불을 지르고 있다.

멕시코 베라쿠르즈의 야생동물재활센터에서 코비드(COVID)라고 이름 붙인 갓 태어난 아기 호랑이가 누워있다.

멕시코 베라쿠르즈의 야생동물재활센터에서

 

"코비드(COVID)"라고 이름 붙인 갓 태어난 아기 호랑이가 누워있다.

 

 

영국 헨튼의 한 가정집에서 여성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국민 연설을 시청하고 있다.

영국 헨튼의 한 가정집에서 여성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국민 연설을 시청하고 있다.

태국 방콕 외곽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센터에 길에서 구조된 유기견들이 쉬고 있다.

태국 방콕 외곽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센터에

 

길에서 구조된 유기견들이 쉬고 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2주간 24시간 통행금지령을 시행한다고 밝힌 가운데 두바이 고속도로에 바이러스 여파로 한산하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2주간 24시간 통행금지령을 시행한다고 밝힌 후 고속도로가 한산한 모습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방콕의 칸차나부리 코끼리 캠프에서 미얀마 출신 이주 노동자들이 코끼리를 목욕시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방콕의 칸차나부리 코끼리 캠프에서 미얀마 출신 이주 노동자들이 코끼리를 목욕시키고 있다.

인도 콜카타에서 의료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와

그들을 치료하기 위해 힘 쏟는 의료 종사자들의 결속력을 보여주기 위해 촛불의식을 하고 있다.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130km 떨어진 아슈마니 마을에서 가톨릭 신자가 기도를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에도 불구하고 상점, 술집, 식당, 교회 등이

정상운영되고 있는 벨라루스의 민스크 외곽 아슈마니 마을에서 가톨릭 신자가 기도를 하고 있다.

베네수엘라와 콜롬비아를 잇는 쿠쿠타의 시몬 볼리바르 다리에서 경찰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쓴 베네수엘라인에게 소독약을 뿌리고 있다.

베네수엘라와 콜롬비아를 잇는 쿠쿠타의 시몬 볼리바르 다리에서 경찰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쓴 베네수엘라인에게 소독약을 뿌리고 있다.

 

 

필리핀 웨스트사마르 브로간 마을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가톨릭 신부가 삼륜차를 타고, 종려나무 가지를 흔드는 신자들을 축복하고 있다.
 

필리핀 웨스트사마르 브로간 마을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가톨릭 신부가

 

삼륜차를 타고, 종려나무 가지를 흔드는 신자들을 축복하고 있다.

 

 

이동 제한령이 내려진 영국의 번모스 해변 인근에서 순찰 중인 경찰차 옆으로 시민이 조깅을 하고 있다.

 

이동 제한령이 내려진 영국의 번모스 해변 인근에서

 

순찰 중인 경찰차 옆으로 시민이 조깅을 하고 있다.

 


독일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베를린 포츠담의 상수시궁(Sans-Souci Palace)이 바이러스 여파로 한산한 모습이다.

독일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베를린 포츠담의 상수시궁(Sans-Souci Palace)이 바이러스 여파로 한산한 모습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스페인의 우테르가(Uterga)에서 농부들이 아스파라거스를 수확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스페인의 우테르가(Uterga)에서

농부들이 아스파라거스를 수확하고 있다.

 
-퍼옴-


'나의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18 포토뉴스  (0) 2020.04.18
0418 시사만평  (0) 2020.04.18
0417 시사만평  (0) 2020.04.17
0415 포토뉴스  (0) 2020.04.15
0415 시사만평  (0) 2020.04.15